모터 사고는 Maharashtra ‘s의 재판소 (Mact)를 주장합니다 토 반 지구는 경찰에 의해 구동되는 자동차와 관련된 도로 사고로 사망 한 남자의 가족에게 보상으로 22.37 루크를 수여했습니다.
뉴스 에이전시 PTI에 따르면, MACT 회원 RV Mohite는 자동차 소유자의 발진 및 과실 운전으로 사고가 발생했음을 발견했습니다. 재판소는 보험 회사 인 Future Generali India Insurance Co. Ltd.에게 전액 보상 금액을 지불 한 후 자동차 소유자로부터 전체 금액을 회수하도록 지시했습니다.
9 월 19 일에 통과 된이 명령 사본은 금요일에 제공되었습니다.
PTI에 따르면, 개인 회사에서 청소기로 일한 피해자 인 Ramesh Kamlakar More (52)는 2021 년 6 월 21 일 자동차에 맞았을 때 그램 비카스 차우 (Gram Vikas Chowk) 근처 도로의 왼쪽을 걷고있었습니다. 그는 다음날 부상에 굴복했다.
재판소는 차량 소유자의 보험 정책 조건 위반을 주목했으며, 당시 유효하고 효과적인 운전 면허증을 보유하지 않은 차량 소유자가 사고.
CCTV 영상을 포함한 조사에 따르면, 불쾌한 차량이 처음에는 현장에서 도망 쳤지 만 나중에 돌아 왔으며 운전자는 PTI에 따라 부상당한 사람을 병원으로 이송했습니다.
Kharghar Police는 IPC의 304 (a) (태만에 의한 사망 원인)와 자동차 제 3 (1)/181 (라이센스없이 운전)을 포함하여 여러 섹션에서 운전자에 대한 청구서를 제출했습니다.
피해자의 가족은 Rs 46.70 라크의 청구를 제기했지만 재판소는 고인의 입증 된 소득과 관련 법적 지침을 바탕으로 최종 보상을 결정했습니다.
그만큼 재판소 수여 Rs 22.37 Lakh 보상으로, 청원 날짜부터 금액이 예금 된 날짜까지 연간 9 %의 이자율로 지불됩니다.
뭄바이-아흐 메다 바드 고속도로는 사고가 상승하면서 죽음의 함정을 돌립니다
통근자, 트럭 운전사 및 현지인의 경우 뭄바이-아 메다 바드 고속도로 (NH-48)은 움푹 들어간 곳, 중앙값 부러진, 조명 불량 및 불완전한 수리로 인한 끊임없는 두려움과 동의어가되었습니다. Talasari-Dahisar 스트레치에서 238 건의 사고가 올해 131 명의 생명을 주장했는데, 이는 단편적인 조치와 임시 교통 제한이 도로의 더 깊은 구조적 실패를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대규모 화이트 토핑 프로젝트에도 불구하고 현지인들은 고속도로의 상태가 거의 개선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소위 수리는 차이가 없었습니다. 치명적인 사고는 실제로 증가했으며 교통 흐름이 악화되었습니다. 계약자들은 실질적인 책임에 직면하지 않았으며, NHAI (National Highways Authority of India)는 도로를 수리하지 못했습니다. 구급차, 학생 및 노동자들은 매일 계속 고통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NHAI는 작업이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NHAI의 프로젝트 디렉터 인 Suhas Chitnis는“지금까지 화이트 토핑의 99 %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는 수리가 도로 안전을 악화 시켰다는 주장을 부인했다. “작업과 트래픽은 동시에 진행되었습니다. 품질이 더 좋을 수 있지만 전반적인 도로 상태는 나쁘지 않습니다. 몇 가지가 있습니다. 움푹 들어간 곳그리고 3 개의 고속도로 아울렛은 모양이 좋지 않아 대체 경로가 없기 때문에 트래픽 이이 스트레치를 강요합니다.”
(PTI 입력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