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월 8 일에 Navi Mumbai International Airport Innauguration보다 기대하는 것



Narendra Modi 총리는 나비 뭄바이 국제 공항 (NMIA) 10 월 8 일, 인도의 항공 환경에서 상당한 이정표를 표시합니다. 유명한 방문을 기대하면서 당국은 Ulwe와 주변 지역을 가로 질러 집중적 인 미화 및 보안 드라이브를 시작했습니다.

Navi Mumbai International Airport는 사우스 뭄바이에서 약 37km 떨어져 있습니다.

주 정부는 뭄바이 외곽의 새로운 공항이 ‘Loknete DB Patil Navi Mumbai International이라는 이름을 올릴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공항‘.

미화와 마지막 순간의 완전한 작업

Ulwe에서는 도로가 재 포장되고 불법적 인 침해가 사라지고 있으며 공공의 공간이 정리되었습니다. 10 월 4 일, 아스팔트 작업은 NMIA 입구 및 서비스 도로 근처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노동자 팀은 오후 태양 아래 이틀 동안 이틀 마감일을 맞이하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일했습니다.

“우리는 PM의 방문으로 인해 패치와 dambar 작업을 시급히 완료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더 오래 걸리지 만 이제는 모든 것이 깨끗하고 완벽 해 보일 것입니다.

높은 경보에 대한 보안 조치

공항은 1,840 명의 CISF 직원이 확보하며 AI 기반 감시, 생체 검사 및 Digi Yatra 비접촉식 체크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괄적 인 재난 관리 프레임 워크도 구현되어 글로벌 항공 위협이 증가 할 때 비상 사태에 대비할 수 있도록합니다.

상업 운영은 12 월에 시작됩니다

취임식은 10 월 8 일로 설정되지만 12 월 첫째 주에 상업 비행 운영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무원들은 지속적인 운영 시험과 최종 마무리 작업을 지연의 이유로 인용합니다.

NMIA는 뭄바이에서 혼잡을 완화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hhatrapati Shivaji Maharaj 국제 공항 (CSMIA)는 원활하고 기술 중심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여 세계적 수준의 항공 허브로 자리 매김합니다.

Targhar Station : NMIA의 교외 철도 링크는 완성에 가깝습니다

NMIA에서 도로를 가로 질러 Targhar 기차역은 마지막 건설 단계에 있습니다. CIDCO가 Rs 112 Crore의 비용으로 개발 한이 방송국은 다음과 같은 멀티 모달 교외 대중 교통 허브로 구상되었습니다.

● 3 개의 아일랜드 플랫폼과 2 개의 엔드 플랫폼

● 인근 개울에서 영감을 얻은 파형 지붕

● 공항으로의 셔틀 연결

● 통합 소매 공간 및 통근 시설

● 다단계 주차 및 드롭 오프 영역

현재 Targhar에서 열차가 중단되지는 않지만 중앙 철도 관계자들은 앞으로 몇 달 안에 스테이션이 운영 될 것이라고 확인합니다.

숫자 별 NMIA : 스냅 샷

승객 용량:

단계 I과 II에서, 터미널 1은 2 라크 34,000 평방 미터의 건축 면적으로 건설되며, 연간 2 천만 명의 승객 (MPPA)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이 터미널은 국내 및 국제 여행자 모두에게 수용 할 것입니다.

2032 년 미래 단계 :

● 터미널 2 : +30 MPPA (III 단계에서 터미널 2는 400,000 평방 미터의 상당히 넓은 면적과 30 MPPA 용량으로 추가됩니다.이 추가로 공항의 누적 용량은 50 MPPA로 상승합니다.

● 터미널 3 : +20 MPPA (IV 단계는 터미널 3의 개발을 보게 될 것입니다. 터미널 3의 개발이 공항의 용량에 또 다른 20 MPPA를 추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총 누적 용량은 70 MPPA에 도달 할 것입니다.이 터미널의 정확한 면적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TBC), 국내 및 국제 승객도 제공 할 것입니다).

● 터미널 4 : +20 MPPA (마지막으로, Phase 4에서 터미널 4는 20 MPPA의 추가 용량으로 개발되어 NMIA의 총 누적 승객 취급 용량을 90 MPPA로 가져옵니다. 터미널 3과 마찬가지로 터미널 4의 면적은 여전히 ​​TBC입니다).

● 총 용량 : 90 MPPA (모든 단계, 모든 단계에서 모든 단계는 국내 및 국제 운영을 처리하도록 설계되어 미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원활하고 확장 가능한 확장을 보장합니다.)

Navi Mumbai International Airport의 터미널 1은 현대식 승객 취급 시설이 설계되어 원활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보장합니다. 터미널에는 66 개의 체크인 카운터가있어 더 빠른 처리를 용이하게하고 여행자의 대기 시간이 줄어 듭니다. 또한 22 개의 자체 학대 드롭 유닛이 제공되며 승객에게 수하물을 독립적으로 체크인 할 수있는 편리하고 시간 절약 옵션을 제공합니다.

활주로 인프라

교통량이 많은 2 개의 평행 활주로

시간당 최대 45 개의 항공 교통 이동 (ATM)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동시 이륙 및 착륙을 가능하게합니다

트윈 아피 포트 모델 : CSMIA + NMMA

NMIA와 MUMBAI의 CSMIA는 Navi Mumbai 공항이 가장 혼란스러워하는 항공 트래픽으로 설정되어 인도 및 해외에서 연결성을 확대하면서 쌍둥이 제작 시스템으로 운영 될 것입니다.

터미널 1 : 설계 및 기술 하이라이트

● 연꽃에서 영감을 얻은 건축 : 총 프로젝트 면적 1,160 헥타르 또는 약 2,866 에이커에 걸쳐 공항의 디자인은 인도의 국립 꽃인 연꽃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 자연 조명 및 녹색, 지속 가능한 기능에 중점을 둡니다

● 생체 인증이있는 자체 점검 키오스크

● 자동화 된 수하물 처리 시스템

● 스마트 보안 차선 및 자동 탑승 게이트

● 넓은 라운지 및 유연한 게이트 할당

다중 모달 연결

NMIA는 인도에서 가장 연결된 공항으로 설계되었으며 다음을 통해 통합 액세스 권한이 있습니다.

● 메트로 라인 (계획된 뭄바이 지하철 링크 포함)

● 하버 라인 교외 철도역

● 뭄바이 트랜스-하버 링크 (MTHL)

● 해안 마지막 마일 연결을위한 물 운송 허브

화물 및 일반 항공 능력

화물 취급

화물 용량은 연간 0.5 백만 미터 톤입니다

● 인프라는 전자 상거래, 제약, 부두 및 국제화물을 지원합니다

● 인도 최대의 일반 항공 터미널

프리미엄 편의 시설이있는 전용 GA (일반 항공) 터미널

항공기 인프라의 경우 공항에는 245 명의 승객이 포함됩니다 항공기 최종 단계, 7 개의화물 항공기 스탠드, 79 개의 GA (General Aviation) 스탠드 및 16 개의 GA 격납고로 상업 및화물 운영 모두에 대한 강력한 지원을 보장합니다.

Navi Mumbai International Airport는 주요 도약을 나타냅니다. 인도 공항 인프라지속 가능성, 기술 및 규모를 결합합니다. 2025 년 말까지 승객을 환영 할 준비를 하면서이 프로젝트는 이미 Navi Mumbai 및 그 이후의 경제 및 도시 경관을 재구성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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