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ral Railway의 Mumbai 사업부는 무요금 이니셔티브를 통해 Rs 50 crore를 벌었습니다.



그만큼 중앙철도(CR) 기차와 역 광고, 기타 혁신적인 서비스를 포함한 무료 이니셔티브를 통해 이번 회계연도까지 지금까지 Rs 6547 crore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매출은 지난해보다 2% 이상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뭄바이 사업부는 총 Rs 65.47 crore 중 Rs 50.36 crore를 차지하여 CR 비요금 수익의 거의 3/4를 차지했습니다.

뭄바이 사업부 매출의 주요 기여자

앱 기반 이니셔티브에 대한 광고 – Rs 8.03 crore (159% 증가)

역 광고 디스플레이 – Rs 3.48 crore (86% 증가)

전기자동차(EV) 충전 포인트, 수면 포드 및 기타 서비스 – Rs 2.80 crore (14% 증가)

열차 내부 및 외부 광고 – Rs 8.38 crore (19% 증가)

Woloo, Digi Locker와 같은 플랫폼을 통한 프로모션 계획 – Rs 1.26 crore (7% 증가)

역 너머 비축 – Rs 26.44 crore (3% 증가)

이번 회계연도에는 전기다중유닛(EMU) 열차 소모품 판매, 주요 역(Lokmanya Tilak Terminus, Kalyan, Panvel, Lonavala)의 휴식 마사지 의자, EV용 배터리 교환 스테이션, Digi Locker 시설, 키오스크를 통한 은행 및 보험 서비스 홍보, 에어컨(AC) 기숙사 및 퇴직실 개발 및 관리 등의 사업을 진행합니다. 업그레이드-운영-이전 기반의 LTT(Lokmanya Tilak Terminus)는 CR이 좋은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철도 경계벽의 그림과 벽지를 통한 광고와 Vande Bharat Express 열차의 발광 다이오드(LED) 스크린 광고도 진행되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잡지는 Rajdhani, Vande Bharat 및 Tejas Express와 같은 프리미엄 열차에 배포되었습니다.

다른 부서의 기여

푸네 – Rs 7.62 crore

Bhusaval – Rs 3.61 crore Nagpur – Rs 2.74 crore

Solapur – Rs 1.14 crore.

이들 부서는 전동 휠체어, 소포 스캐너, 미니 다과 장치, 통합 디지털 디스플레이 시스템, Digi Locker 시설, 배터리 작동 차량, 철도 코치 레스토랑, 다양한 역의 자전거 포장 계약을 통해 비요금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CR은 비요금 수익의 지속적인 성장이 팀의 헌신과 혁신을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향상뿐만 아니라 승객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현대화 및 디지털화라는 인도 철도의 광범위한 목표를 지원하여 보다 활기차고 승객 친화적인 철도 생태계를 조성한다고 CR은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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