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America Healthy Again(MAHA)은 “의미 있는 선택”과 “접근 가능한 투명성”을 극대화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미국 음료 협회(ABA) 회장 겸 CEO인 케빈 킨(Kevin Keane)은 말했습니다. 건강 개선, 경제 강화 Breitbart News 편집장 Alex Marlow가 진행하는 수요일 행사입니다.
“당신은 MAHA가 되어 미국을 다시 건강하게 만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물론 우리는 이를 지지하며 올해 대통령이 취임한 이후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을 포함하여 20년 동안 이를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Keane은 시작하면서 ABA가 음료 산업의 관점에서 “MAHA 어젠다를 달성하는 데 성공하기 위한 핵심”으로 간주하는 핵심 요소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핵심 요소에는 의미 있는 선택과 투명성이 포함됩니다.
“(The) 첫 번째는 소비자에게 가능한 한 많은 의미 있는 선택을 제공하는 것이며, 여기서 혁신이 시작됩니다. 두 번째는 우리 제품에 대해 소비자가 최대한 투명하고 접근 가능한 투명성을 확보한 다음 해당 소비자가 자신과 가족을 위해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하면서 “한동안” 이러한 일에 “열심히 노력”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내 말은, 앞쪽 테이블을 보고 사람들이 음료 통로로 내려가면 우리 주요 기업이 주도하는 모든 새로운 선택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하면서 코카콜라와 펩시, 그리고 Polar와 Cheerwine과 같은 지역 인기 브랜드를 몇 가지 예로 들었습니다.
Keane은 “의미 있는 선택”이란 “사람들에게 단지 존재하기 위해 존재하지 않는 옵션을 제공하는 것”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이러한 선택은 실제로 맛이 좋으며 설탕이 전혀 들어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미국인들이 구매하는 음료의 60%에 설탕이 전혀 들어 있지 않다고 덧붙였으며, 대중의 믿음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모두 다이어트 탄산음료는 아니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니 생각해 보십시오. 사람들이 구매하는 제품의 60%에는 설탕이 전혀 들어있지 않습니다. 이제 일부 사람들은 자동으로 ‘그래, 저건 다이어트 탄산음료야, 저건 무설탕 탄산음료야’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요, 그 이상입니다.”라고 그는 말하면서 60% 수치 중 51%가 실제로 탄산수, 향미수 등을 포함한 “탄산음료가 아닌 음료”라는 점을 지적하여 더 큰 관점을 더했습니다.
“차입니다. 이제 설탕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스포츠 음료입니다. Bodyarmor(및) Propel과 같은 새로운 수분 공급 음료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에너지 음료에는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습니다.”라고 Keane은 계속 말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혁신이 있는 곳이고 맛이 좋습니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1달러를 아끼고 진정한 의미 있는 옵션을 갖는 이유입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잠시 후에 다루겠지만, 우리는 또한 이러한 옵션에 포함된 내용을 소비자가 더 투명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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