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동안 에어 인디아의 보잉 드림라이너 항공기와 관련된 두 건의 사고가 발생한 후 인도 조종사 연맹(FIP)은 금요일 민간 항공부에 항공사의 전체 드림라이너 항공기를 정지시키고 전기 시스템을 점검하며 DGCA 특별 감사를 명령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에어 인디아.
FIP는 10월 9일 비엔나에서 델리까지 가는 에어 인디아 항공기 AI154가 주요 기술 문제로 인해 두바이로 회항했으며 10월 4일 암리차르에서 버밍엄 공항에 착륙하던 중 AI117에 램 에어 터빈(RAT)이 배치됐다고 밝혔습니다. 두 항공편 모두 드림라이너(Dreamliners)라고도 알려진 보잉 787 항공기로 운항되었습니다.
6월 12일 런던 개트윅행 AI171편을 운항하던 에어인디아 드림라이너 여객기가 아메다바드를 이륙한 직후 추락해 260명이 사망했다.
FIP 회장 CS Randhawa 대위는 민간 항공 장관 K Rammohan Naidu에게 보낸 서한에서 6월 16일부터 FIP 그룹이 국내의 모든 보잉 787기의 전기 시스템을 철저히 점검할 것을 요구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AI117과 AI154가 관련된 두 가지 사건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모색하는 동안 그룹은 국내 모든 드림라이너의 접지와 전기 시스템 및 기타 반복적인 문제를 철저히 점검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FIP는 민간 항공국에 에어 인디아에 대한 특별 감사를 요청하면서 “MEL(최소 장비 목록) 릴리스와 항공기, 특히 B-787의 반복적인 문제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DGCA).
Air India는 보유 항공기에 33대의 Dreamliner를 보유하고 있으며 IndiGo는 Norse Atlantic에서 임대한 항공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편지에 따르면, AI154 항공기를 운항하던 중 비행기에 심각한 기술적 문제가 발생해 자동 조종 시스템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 일련의 기술적 오작동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항공기는 자동 조종 장치, ILS(계기 착륙 시스템), 비행 디렉터(FD) 및 자동 착륙 기능이 없는 비행 제어 시스템 성능 저하를 포함한 중요한 시스템 전반에 걸쳐 오류를 경험했습니다. 조종사는 전기적 오작동으로 인해 자동 조종 장치를 작동할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조종사는 밤에 수동으로 비행하여 두바이로 방향을 전환해야 했습니다.
약 5,000명의 조종사를 대표하는 FIP는 서신에서 “게다가 성능이 저하된 비행 제어 시스템에서는 FD를 사용할 수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FIP는 또한 항공기가 두바이에 안전하게 착륙했으며 FIP의 기술을 칭찬했다고 말했습니다. 조종사 제한된 자동화/시스템으로 비행기를 비행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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