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 Ashwini Vaishnaw 연합 철도 장관은 뭄바이-아흐 메다 바드 총알 열차 통신사 IANS는 2029 년까지 운영 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그는 구자라트의 수랏과 빌리 모라 사이의 인도 최초의 고속 철도 복도의 50km 스트레치가 2027 년까지 개장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Vaishnaw는 트랙 설치 작업과 첫 번째 투표율을 포함하여 구조적 구조 수트 스테이션을 검사했습니다. 그는 통근자들이 뭄바이-아흐 메다 바드 총알 열차에서 단 2 시간 3 분만에 두 도시 사이의 거리를 덮을 수 있다고 말했다. Google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현재 이동 시간은 약 9 시간입니다.
장관은이 프로젝트를 더 많이 던지면서“첫 번째 총알 열차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진행 상황은 매우 좋습니다. Surat와 Bilimora 사이의 첫 50km 섹션은 2027 년까지 개장 될 것입니다. 2028 년까지 Thane-Ahmedabad 섹션이 의뢰 될 것이며 2029 년에는 뭄바이-아흐 메다 바드 라인이 개방 될 것입니다.”
vaishnaw IANS는 또한 트랙을 따른 진동 흡수 메커니즘과 높은 바람과 지진을 처리하기 위해 진동 흡수 메커니즘을 포함하여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현대 기술의 사용을 강조했다고 IANS는 보도했다.
그는 또한 수랏 스테이션의 무거운 건설 작업이 거의 완료되었으며 마무리 및 유틸리티 작업이 현재 트랙 링크와 함께 진행 중이며 곧 마무리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IANS는 트랙이 수렴 또는 분기되는 첫 번째 투표율이 롤러 베어링 및 복합 슬리퍼를 포함한 고급 기술과 함께 설치되었다고 밝혔다.
Vaishnaw는 이전에 뭄바이-아흐 메다 바드 총알 열차 프로젝트의 긍정적 인 전망을 강조하면서,“메인 라인은 시간당 최대 320km의 속도를 위해 설계되었지만 루프 라인은 작동합니다. 시간당 80km. 서비스는 기차가 아침과 저녁 피크 시간 동안 30 분마다 출발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체 네트워크가 안정화되면 피크 시간에는 10 분마다 열차가있을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고속 철도 이후 일본의 성장 이야기와 유사하게 회랑과 스퍼 지역 성장을 따라 주요 도시의 경제를 통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508km 길이의 뭄바이-아흐 메다 바드 고속 철도 복도는 인도 최초의 총알 열차 프로젝트입니다. Union Railways 장관은 또한 BJP (Bharatiya Janata Party) 선언문에 요약 된 바와 같이, 다른 지역에있는 4 개의 추가 총알 열차 복도에 대한 계획을 지표했습니다.
(IAN의 입력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