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초안 규칙은 급증 가격에 대한 제한, 더 높은 운전자 점유율을 제안합니다.



다음에 Ola, Uber 또는 Rapido를 예약할 때 엄청난 급증 가격에 눈이 침침해지는 동안 손가락이 “여행 확인”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는 일이 없습니다. 그만큼 마하라슈트라 정부 토요일에 택시 통합업체에 대한 초안 규칙을 발표하여 RTO 기본 요금의 1.5배로 급증 가격을 제한했습니다. 할인율도 25%로 제한됐다.

아직 규칙으로 제정되지는 않았지만 초안에는 Bandra-to-Andheri 탑승에 대해 Rs 800 이하를 청구하는 것과 같은 제안이 있습니다. 반면에 운전자는 더 큰 파이 조각을 보장받습니다. 즉, 급증 모델에서는 요금의 최소 80%, 편의 요금 모델에서는 95%가 보장됩니다. 현재 운전자는 두 모델 모두에서 50%만 혜택을 받습니다.

이 규칙에는 Rs 5 lakh 여행 보험도 포함됩니다. 택시 앱 이제 마라티어, 힌디어, 영어로도 실행해야 합니다. 통근자의 가장 큰 불만인 취소는 엄격한 처벌을 받게 됩니다. 초안에는 공항, 역, 병원 탑승이 취소될 경우 운전자가 현재 벌금(총 요금의 10%)보다 5배 더 높은 벌금을 지불해야 한다고 제안되어 있습니다. 또한 수집업체는 도시 내에서 30분 이내에 대체 택시를 보내야 합니다.

또한 9년이 넘은 자동차와 택시, 15년이 넘는 자동차 등 오래된 차량도 단계적으로 폐지됩니다. 초안 규칙은 10월 17일까지 공개 피드백을 위해 공개됩니다. 제안 및 반대 의견은 Fort에 있는 교통청장 사무실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일부 하이라이트

>> 여성의 경우 여성 전용 승차 공유를 허용하는 제안으로 풀링이 더욱 안전해질 수 있습니다.
>> 수집업체는 점진적으로 전기 및 청정 연료 차량으로 전환해야 하므로 앞으로 몇 년 동안 더 많은 e-rick과 e-cabs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 자가용 카풀에 대한 법적 승인을 얻으십시오. 그러나 비용 분담 기준으로만 이익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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