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9일부터 최종 단계가 운영된 뭄바이 지하철 3호선은 150만 명 이상의 통근자가 Jogeshwari와 Jogeshwari 간을 이동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커프 퍼레이드 일일. 그러나 첫날 정오부터 급행시스템을 괴롭혔던 네트워크 연결 부족, 매표소 잔돈 부족 등 주요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다. 통근자인 반시카 파텔(Vanshika Patel)은 일요일 “네트워크가 없기 때문에 지하철 역에서 티켓을 구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 특히 현금이 없을 때 더욱 그렇다”고 말했다.
도시에서는 디지털 결제가 매우 흔하기 때문에 뭄바이카르 사람들은 대부분 고액 화폐를 소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제 디지털 매체를 통해 지불할 수단이 부족해 통근자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지하철 노선에는 통근자들이 UPI를 사용하여 티켓을 예약할 수 있도록 무료 Wi-Fi가 제공되지만, iPhone과 같은 특정 장치에서는 이를 감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한 통근자는 “도로로 달려가서 200루피 잔돈을 줄 준비가 되어 있는 가게를 찾아야 했다. 온라인 결제 방법을 사용한 이후로 큰 지폐를 가지고 다녔지만 지하철의 편안함을 이용하고 싶어서 내일부터 소액의 잔돈을 들고 다닐 예정”이라고 말했다. 차트라파티 시바지 마하라즈 국제공항 T1 익명을 요구한 지하철역.
현금을 사용하지 않는 통근자 루벤 캔데이(오른쪽) 국민교통카드를 소지한 통근자. 사진/특별 배열별
자주 통근하는 Shorya Londhe는 “처음 여행할 때 현금이 없고 UPI가 작동하지 않아서 티켓을 구하는 데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Mumbai One 앱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매우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제가 직면한 유일한 장애물은 앱이 첫날 새로 개통된 지하철역을 표시하지 않았던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앱을 업데이트한 이후로 모든 것이 쉽고 원활해졌습니다. 문제가 발생하지 않고 티켓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UTS 앱.”
통근자 Akash Khanwalkar는 “저는 Metro 3를 매일 이용하기 때문에 재충전하는 National Common Mobility 카드를 가지고 있는데, 카드를 잊어버리거나 카드를 남겨두면 Metro를 통한 여행이 어려울 것입니다. Vodafone SIM이 있지만 네트워크는 Acharya Atre Chowk와 Acharya Atre Chowk 사이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아리 JVLR.”
현금을 사용하지 않는 통근자 루벤 캔데이(Reuben Canday)는 “지하철역에 들어가기 전에 항상 결제 스캐너를 열어두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신호를 받기 위해 도로 위로 올라가야 한다. 무료 Wi-Fi도 너무 불안정해서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 Wi-Fi에 로그인하려면 OTP가 필요하며 모바일 네트워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공식 연설
Metro 3 대변인은 현금 부족을 부인했습니다. 지하철 3호선 역. “때때로 소액권이 제한될 수 있지만 승객 편의를 보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됩니다. 곧 전체 네트워크 연결이 제공될 예정이며 원활한 디지털 액세스를 보장하기 위해 이미 모든 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라고 대변인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