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큼 뭄바이 지하철 아쿠아라인 3Colaba–Bandra–SEEPZ 통로라고도 알려진 이 노선은 일일 승객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MMRC에 따르면 10월 13일 지하철 노선의 총 통근자 수는 1,64,877명으로, 이는 새로 출시된 노선에 대한 대중의 신뢰와 의존도가 높아지는 것을 반영한 것입니다.
MMRC(Mumbai Metro Rail Corporation)가 공유한 데이터에 따르면 아쿠아 라인의 평균 주중 승객 수는 올해 초 첫 운행이 시작된 이후 꾸준히 증가해 왔습니다. 통근자 수가 증가한다는 것은 지하 지하철 통로가 점차 도시에서 선호하는 교통 수단 중 하나가 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사무실에 출근하는 사람과 뭄바이의 지상 교통 혼잡을 피하려는 일일 여행자에게 더욱 그렇습니다.
뭄바이 최초의 완전 지하 지하철 노선이라고도 불리는 뭄바이 메트로 아쿠아 라인 3은 주요 비즈니스 지구, 주거 지역 및 다음을 포함한 환승 지점을 연결합니다. 콜라바반드라, SEEPZ. 이 통로는 도시의 과중한 도로 및 철도 네트워크에 대한 부담을 완화하도록 설계되어 뭄바이 남부와 북부에 걸쳐 더 빠르고 효율적이며 친환경적인 연결을 제공합니다.
뭄바이 메트로 아쿠아라인 3 프로젝트는 약 33.5km에 걸쳐 27개 역을 포함하며 뭄바이 역사상 가장 큰 도시 교통 인프라 개발 중 하나입니다.
한편, 뭄바이 메트로 철도 공사 (MMRC)는 뭄바이 남부의 Cuffe Parade와 대도시 북서부의 Aarey JVLR 사이를 연결하는 Aqua Line으로도 알려진 지하철 3호선 통근자를 위한 WhatsApp 기반 티켓팅을 시작했습니다.
승객은 +91 98730 16836으로 “안녕하세요”를 보내거나 역에 표시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간단한 대화 인터페이스를 통해 QR 기반 Whatsapp 티켓을 즉시 생성할 수 있다고 MMRC는 월요일 발표된 발표에서 밝혔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통근자는 한 번의 거래로 최대 6개의 QR 티켓을 생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결제 옵션을 지원하고 종이 티켓을 제거하여 지속 가능한 이동성을 촉진합니다. UPI 기반 결제에는 추가 수수료가 없으며 카드 거래에는 최소한의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지난주 나렌드라 모디 총리가 출범했다. Mumbai On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뭄바이 대도시 지역의 지하철, 대중교통 버스, 교외 철도의 통합 티켓팅을 위한 것입니다. 그는 또한 33.5km 길이의 지하철 3호선의 마지막 단계를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