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스트레칭의 개방을 앞서 지하철 3 Aqua Line, SK Gupta, Mumbai Metro Rail Corporation Ltd (MMRCL)의 이사 (프로젝트)는 야심 찬 프로젝트에 대해 정오까지 열렸습니다.
발췌 :
콜라 바가 기차를 앓은 지 거의 1 세기가 지났습니다. 지하 지하철은 도전적인 프로젝트, 특히 사우스 뭄바이 스트레치였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가장 큰 혁신을 나열 할 수 있습니까?
프로젝트에서 경험 한 가장 큰 과제는 사우스 뭄바이에있었습니다. 우리는 컷 앤 커버, NATM (New Austrian Tunneling Method) 및 TBM (터널 보링 머신)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지하 스테이션을 건설해야했기 때문에 건물에 매우 가깝고 좁은 설득, 붐비는 지역에서 작업해야했던 곳, 건축 자재를 취하는 것이 매우 어려웠 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정밀한 공간에서 일해야했습니다. Kalbadevi, Girgaon 및 Mumbai Central과 같은 지역에서 일하는 것은 오래된 건물, 접근 할 수없는 도로 및 지하의 여러 유틸리티가 있기 때문에 매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남쪽의 유산 구역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뭄바이DN Road 및 Chhatrapati Shivaji Maharaj Terminus와 같은 다른 종류의 도전이었습니다.
시험이 이루어지고 공개 개통이 시작됩니다. 특히 많은 스테이션 주변의 작업이 아직 진행 중이라는 사실을 감안할 때 라인의 시운전에 관해 어떻게 지정됩니까?
우리는 어제 준비가되었고 오늘 준비가되었고 항상 준비가되었습니다. 재판이 이루어졌으며 앞으로 며칠 안에 승인을 기대합니다. 라인을 따라 모든 스테이션이 시운전됩니다. 모든 스테이션에서는 대부분의 입장/출구 (게이트)가 준비되었으며 매우 제한된 수의 작업이 여전히 진행 중이며 슬프게 강조되었습니다. 직장중인 사람들도 가장 빨리 의뢰 될 것입니다.
마지막 마일 연결, 도로 완성은 많은 역에서 문제가 남아 있습니다. 승객 트래픽이 얼마인지, 31 개의 열차를 모두 사용하는 본격적인 운영이 즉시 시작됩니까?
개장 후 1 일부터 전체 운영이 시작되며 계획된 열차 수는 서비스에 제공됩니다.
마지막 마일 연결
R Ramana, 감독 (계획), MMRCL정오에 “우리는 역에서의 마지막 마일 연결에 대해 진지하고 있으며, 우리는 버스를 운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이미 27 개의 역 중 18 개 중 18 개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나머지 스테이션에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해 그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R Ramana, 감독 (계획), MMRCL
그러나 현재 제한된 함대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또한 Cityflo 및 Gala와 같은 버스 애그리 게이터에서 버스를 운영하기 위해 밧줄을 뿌려야합니다. 그들은 현재 경로를 연구하고 조사하고 있으며 우리에게 계획과 제안을 제시 할 것입니다. 그 후 우리는 대중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전화를 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