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시티 시티 – – 엘리엇을 추격합니다 어떻게 든 캔자스 스피드 웨이에서 일요일 경주를 훔쳐서 2 랩 초과 근무 스프린트에서 8 위에서 체크 무늬 깃발로 운전하여 NASCAR의 플레이 오프 3 라운드에서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아마도 승리했을 것입니다. 데니 햄린늦은 문제의 비만이 Joe Gibbs Racing의 60 번 우승에서 그의 기회를 거부 할 때까지 159 개의 랩을 지배하고 이끌었습니다.
레이스에는 수많은 조심심이있었습니다. Hamlin은 느린 구덩이 정지에서 리드에서 7 위로 떨어졌습니다. Bubba Wallace 레이스에서 이길 수있는 위치. 빨간색 플래그 파업 제인 스미스 그의 차를 뒤집는 최종 연장전 재시작을 설정했고 월리스 크리스토퍼 벨 승리를 위해.
그런 다음 Hamlin은 Michael Jordan과 함께 Hamlin 팀을 위해 운전하는 Wallace를 잡을 수있는 곳에서 왔으며 Wallace는 상사를 막으려 고하면서 벽을 긁어 냈습니다. 그때 엘리엇이 갑자기 프레임에 들어 와서 햄린을 문을 열었습니다.
NASCAR의 가장 인기있는 운전자는 체크 무늬 깃발을 모은 후 군중에게 말했다.
엘리엇이 합류합니다 Ryan Blaney 두 드라이버가 플레이 오프의 세 번째 라운드에 잠겨있었습니다. 이 필드는 다음 주 콩코드에서 노스 캐롤라이나에서 열린 후 12 명의 운전자에서 8로 줄어들 것입니다. 엘리엇은 승리를 거두었을 때 포기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엘리엇은“나는 들어 올리지 않았기 때문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몰랐다. 나는 하루가 끝날 무렵에 그 시점에 있었던 것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끝났을 때마다, 나는 끝났다. 그 시점에서, 우리는 모두 헌신했다. 재시작에 8 위를 차지하고 녹색과 흰색 체크 무늬에서 승리했다. 꽤 깔끔합니다.”
Hamlin은 2 위를 차지했으며 패배로 분명히 낙담했습니다. 3 번의 Daytona 500 우승자는 컵 타이틀을 얻지 못하는 가장 큰 드라이버로 간주되며 다음 번 플레이 오프에서 그의 자리를 잡기 위해 승리가 필요했습니다. 그는 또한 주요 커리어 목표로 60 번째 컵 우승을 차지했으며 59 번의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는 Fritz에서 파워 스티어링으로 마지막 50 플러스 랩을 운전했습니다.
Hamlin은“그냥 실망 스럽다. 나는 그것을 원했다. “분명히 (Wallace)와 함께 정말 빡빡했고, 정말 빡빡했고 우리는 (Elliott)를 이기게했습니다.
“남자, 나는 아빠를 위해 그것을 원했다. 나는 모든 사람을 위해 그것을 원했다. 단지 너무 세게 그것을 원했다.”
Hamlin은 그의 JGR 팀원 Bell과를 따랐다 체이스 브리스코세 번째와 네 번째였습니다.
월리스는 5 위를 차지했으며 승리가 그의 경력에서 그 어느 때보 다 플레이 오프에 더 깊이 움직 였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경주 초반에 자동차가 얼마나 열악한지를 고려하면 만족했다. 그는 Hamlin에게 화를 내지 않았고 Pit Road에서 상사와 손을 흔들었다.
월리스는“우리가 시작한 방식으로 승리를 거두기 위해서도 … 당신은 나를 속일 수 있었다. 우리는 좋지 않았다”고 Wallace는 말했다. “2 년 전, 나는 아마도 멍청한 말을 할 것입니다 (Hamlin에 대해). 그는 그 움직임에 대한 멍청한 일입니다. 나는 그가 내 상사인지 아닌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승리를 거둘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Chevrolet에 그것을 준 것을 싫어합니다.”
Hendrick Motorsports의 Chevrolet 인 Elliott는 상위 5 위에서 유일한 비 토요타 운전자였습니다.
다음은 Charlotte Motor Speedway의 하이브리드 타원형/도로 코스에서 플레이 오프 제거 레이스입니다. 카일 라슨 1 년 전에 이겼습니다. 플레이 오프 필드는 다음 주 일요일 레이스 이후 12 명의 드라이버에서 8 명으로 줄어 듭니다.
플레이 오프 제거의 위험에 처한 4 명의 드라이버는 그 레이스로 향하는 로스 차 스테인,,, 오스틴 식당Reddick과 Wallace.
Reddick은“샬럿 (WIN)에서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분명히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