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기반 택시와 자동차, 요금 인상을 위해 마하라슈트라 전역에서 하루 종일 파업



앱 기반 택시와 자동 인력거 여러 대가 하루 동안 파업을 벌였습니다. 마하라슈트라 노조는 목요일에 요금 인상을 포함한 요구 사항을 요구했지만 일부 사용자는 불편함을 느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통신사 PTI는 보도했습니다.

파업을 주도해 온 노조인 마하라슈트라 긱 캄가 만치(Maharashtra Gig Kamgar Manch)의 케샤브 나나 크시르사가르(Keshav Nana Kshirsagar) 노조 회장은 뭄바이, 나시크, 푸네와 같은 도시에서 파업으로 인해 많은 수의 차량이 도로에 방치되어 있다고 주장했다고 ​​PTI가 보도했습니다.

노조는 요금 합리화를 요구해 기존의 검은색과 노란색 미터 택시 요금을 동일하게 하고, 자전거 택시를 금지하고, 검은색과 노란색 택시와 자동 인력거에 대한 허가 한도를 제한했다고 PTI가 보도했습니다.

노조는 앱 기반 택시기사 복지위원회 설치, ‘임시노동자’법 제정 등도 요구하고 있다.

파업으로 인해, 뭄바이 공항 앱 기반 택시들로 여전히 붐비는 주차장이 목요일 오후에도 텅 비어 있었다고 노조는 밝혔다.

그러나 일부 승객들은 파업에도 불구하고 앱 기반 택시나 자동차를 불러오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지난주 마하라슈트라 긱 캄가르 만치(Maharashtra Gig Kamgar Manch)는 뭄바이 남부의 아자드 마이단(Azad Maidan)에서 시위를 벌였고 나중에는 마하라슈트라 교통부 장관 프라탑 사르나익(Pratap Sarnaik)이 대표자들을 만나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감옥 바로’ 선동에 나섰다고 PTI가 보도했습니다.

노조에 따르면, 차량 공유 회사들은 교통부 장관이기도 한 Bharat Kalaskar 부국장의 주요 지시를 따르지 않았습니다. 뭄바이 수도권 교통국 (MMRTA)는 PTI를 보고했습니다.

MMRTA 임원인 Kalaskar는 앱 기반 택시 및 자동 인력거 수집업체인 Ola, Uber 및 Rapido 3곳에 서신을 보내 주정부가 차량 호출 서비스에 대해 별도 요금을 결정할 때까지 9월 18일부터 검정색과 노란색 택시 요금을 따르도록 지시했다고 PTI가 보도했습니다.

MMRTA에 따르면 검정색과 노란색 택시의 기존 요금은 AC가 아닌 경우 km당 Rs 20.66, AC인 경우 km당 Rs 22.72입니다. 이러한 기본 요금은 가격이 확정될 때까지 앱 기반 택시 및 자동차에 적용됩니다.

MMRTA 또한 통합업체는 수요가 적을 때 기본 요금을 25% 할인하고 수요가 높을 때 기본 요금을 1.5배 인상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PTI의 입력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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