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바이 지하철 3호선은 오후 6시까지 거의 10만 명의 승객을 기록합니다



뭄바이 지하철 공사(MMRC)는 목요일 저녁 총 97,846명의 승객이 오후 6시까지 뭄바이 지하철 3호선의 Aarey JVLR-Cuffe Parade 노선을 이용했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노선의 서비스는 오후 10시 30분까지 계속 운영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강력한 승객 수는 뭄바이 전역의 주요 지역을 연결하는 새로운 지하철 통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총리 나렌드라 모디 수요일에 뭄바이 지하철 3호선의 최종 단계를 사실상 개통했으며 연결성은 도시 성장에 필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디 총리는 또한 뭄바이 지하철 3호선 2B단계 개통을 높이 평가하며 뭄바이 인프라와 대중교통을 위한 큰 진전이라고 말했습니다.

X에 대한 게시물에서 Modi 총리는 이 새로운 지하철 노선이 뭄바이의 연결성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하철 시스템이 도시 성장에 중요하며 이 프로젝트가 전체 뭄바이 수도권(MMR)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Modi 총리는 또한 이 프로젝트가 사업을 활성화하고 교통을 완화하며 도시 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Cuffe Parade를 Acharya Atre Chowk에 연결하여 Marine Drive, Fort 및 Nariman Point와 같은 중요한 지역을 포괄합니다.

새로운 Metro Phase 2B의 비용은 약 Rs 12,200 crore이며 전체 공사를 완료합니다. 뭄바이 지하철 현재 33.5km 길이에 27개의 지하철역이 있는 3호선(아쿠아 라인)은 총 비용이 Rs 37,270 crore가 넘도록 건설되었습니다.

이는 뭄바이 최초의 완전 지하 지하철 노선이며 매일 약 130만 명의 승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노선은 철도, 공항, 기타 지하철 노선과 쉽게 연결되도록 설계되어 여행을 더욱 원활하게 하고 혼잡을 줄입니다.

Cuffe Parade에서 Aarey JVLR까지 33.5km를 연결하는 뭄바이 지하철 3호선은 27개 역으로 매일 130만 명의 승객을 수용할 예정입니다. 프로젝트의 마지막 2B 단계에서는 봄베이 고등법원, 만트라야, 인도중앙은행(RBI), 봄베이 증권거래소(BSE), 나리만 포인트(Nariman Point) 등 주요 행정 및 금융 허브에 대한 직접 접근과 함께 포트(Fort), 칼라 고다(Kala Ghoda), 마린 드라이브(Marine Drive) 등 남부 뭄바이의 문화유산 및 문화 지구에 대한 원활한 연결을 제공할 것입니다.

뭄바이 지하철 3호선은 철도를 포함한 뭄바이의 다른 교통수단과 효율적인 통합을 보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공항다른 지하철 노선과 모노레일 서비스를 통해 라스트 마일 연결성을 향상하고 대도시 지역의 혼잡을 줄입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