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havitaran으로도 알려진 Maharashtra State Electricity Distribution Company Limited(MSEDC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기 PTI는 목요일 직원 일부가 72시간 파업을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주 전역의 공급이 중단되지 않을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MSEDCL이 발표한 성명에 따르면 약 62%의 엔지니어, 임원 및 직원이 “불법” 파업에 참여하지 않았으며 긴급 조치를 통해 소비자가 서비스에 큰 중단을 겪지 않도록 했습니다.
MSEDCL은 7개 전력노조를 대표하는 공동행동위원회(JAC)가 제기한 요구에 대해 긍정적인 입장을 취하고 서면 확약까지 제공했음에도 불구하고 파업이 계속 진행됐다고 지적했다.
전력이 필수 서비스로 분류되자 정부는 마하라슈트라 필수서비스유지관리법(MESMA)을 발동해 파업을 불법화했다.
“20,000명 이상의 외부 기술 인력의 지원을 받아 직원의 약 62%가 직무에 보고되었습니다. Mahavitaran의 비상 통제실이 활성화되었습니다. 뭄바이 PTI에 따르면 Mahavitaran은 본사와 지역 사무소에서 지속적으로 공급을 모니터링한다고 말했습니다.
계약 직원, 비파업 직원, 등록 계약자 등의 추가 인력이 현지 사무실과 변전소에 배치되었습니다. 전력 문제에 직면한 소비자들은 중앙 헬프라인과 고객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도록 권고받았다고 밝혔다.
MSEDCL은 또한 심각한 의료적 또는 개인적 응급 상황을 제외하고 모든 직원 휴가가 취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미 휴가 중인 직원은 즉시 업무에 복귀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PTI에 따르면 MSEDCL은 “팀은 중단을 관리하기 위해 24시간 내내 일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중단과 관련하여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를 신뢰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파업은 민영화와 구조조정 계획에 반대하여 소집됐다. 그러나 MSEDCL은 이러한 주장을 강력히 부인했습니다.
Abha Shukla 추가 사무총장과 MSEDCL CMD Lokesh Chandra를 포함한 고위 관리들은 노조 지도자들과 회의를 열어 민영화가 계획되지 않았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329개 변전소를 아웃소싱할 것이라는 주장도 반박됐다.
직원 우려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MSEDCL은 2개의 새로운 부서 사무실 신설, 37개의 하위 부서 및 30개의 지점 설립, 876개의 새로운 기술 및 엔지니어링 직위 채용, 기존 직위의 축소 없음, 예약 및 인력 구조는 변경되지 않는 등 최근 개선 사항을 강조했습니다.
MSEDCL 아울러, 신규 채용된 직원(1년 미만)은 해고될 수 있으며, 입사 후 3년 이내 계약직은 계약이 취소될 수 있으며, 정규직은 정직 또는 휴직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 등 파업 참여에 대해 엄중한 징계 조치를 취할 것을 경고했다.
대기 인력, 장비, 차량 배치 등 긴급 지원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통신사는 병원, 급수 시설, 이동식 타워, 관공서 등 중요한 서비스를 위한 전기를 유지하는 데 특별한 우선순위가 부여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정전이 발생하면 대체 공급 장치가 즉시 활성화될 것이라고 MSEDCL은 확신했습니다.
(PTI 입력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