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지하철에서



이후 아쿠아라인 대중에게 공개되었으며, 정오에는 피크 시간대에 차량을 타고 군중 현장은 물론 대중 교통 및 라스트 마일 연결 옵션을 직접 경험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침

오전 8시 ~ 오전 9시

Aarey JVLR에서 약 1시간 동안의 여행 커프 퍼레이드 군중이 없었고 오전 8시에 거의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편리한 버스나 보행자 경로가 부족하여 몇몇 여행자는 자동차와 자가용을 이용해 도착했습니다.

인터넷이 없기 때문에 통근자는 지하철에서 기존 미디어를 통해 독서를 하게 됩니다. PIC/아디티 알루카

Seepz에서 기차를 타고 Vidhan Bhavan에서 일하는 Deepak K는 Aqua Line을 도시의 끊임없는 번잡함 속에서도 안도감을 느낄 수 있는 원천이라고 말했습니다. 포와이 주민인 Mohan Jacob과 Akash는 지하철을 타고 Colaba 사무실로 이동하기 위해 자동차를 타고 Marol까지 갔습니다. 모한은 “특권자와 소외 계층이 지하철을 타는 것은 진정으로 발전된 도시의 징표”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라스트마일 연결성이 부족하다는 점을 후회했습니다.

오전 9시 ~ 오전 10시

일부 통근자들은 지하철이 안도감을 가져왔다고 말했지만, 다른 통근자들은 지역 열차가 여전히 일치하지 않으며 가장 편리한 교통 수단이라고 말했습니다. Borivli 주민 Jui Khatu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Borivli에서 다음 지역으로 여행하는 사람으로서 CSMT내 통근을 더 원활하게 만들지는 못했습니다. 직접적인 연결이 부족하다는 것은 제가 여전히 매일 아침 같은 지역 열차를 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얀타라 굽타(Nayantara Gupta)는 “전체적으로 서비스가 훌륭하고 편안하며 빠릅니다. 하지만 지하에 있는 동안에는 전화 네트워크가 없어 티켓에 있는 QR 코드에 액세스하려면 모바일 앱을 시작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업 분석가인 Rajesh Hardikar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최소 1시간은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집에서 직장까지 일주일에 4일만 이동하면 되기 때문에 이것이 편리한 선택입니다.”

층 관리자가 포트의 차트라파티 시바지 마하라지 지하철역의 티켓 자동 판매기에서 통근자를 돕고 있습니다. PIC/사테이 신데

Sushil Jadhav는 “저는 Vikhroli에 거주하며 남부 뭄바이에서 일합니다. 이륜차를 타고 Aarey JVLR 역까지 15~20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남부 뭄바이까지 50~55분이 더 걸립니다. 지하철은 기차로 여행하는 것보다 비용이 더 비싸지만 편리함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전 10시 ~ 정오 12시

Aarey JVLR 역은 혼잡했습니다. 매표소 직원은 “아차리아 아트레 초크 너머로 이동하는 사람들이 많아 현금과 잔돈이 거의 바닥났다”며 “UPI 결제를 하라고 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회사에 제대로 된 주차장이 부족해서 아리 JVLR 역도 통근자들을 짜증나게 했습니다.

수요일 아침 Jogeshwari East의 Aarey JVLR 역 밖에 주차된 차량. PIC/사테이 신데

Aarey JVLR 역의 또 다른 문제는 지하철역에 적절한 주차장이 없다는 것입니다.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는 아누바 나드고우다 씨는 “정확한 자동승차장이 있으면 도움이 되겠지만 교통상황 때문에 인력거 기사는 이곳에 오려고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저녁

오후 5시 ~ 오후 6시

많은 사람들이 아침의 혼잡함을 피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아쿠아라인을 확인하기로 선택하여 혼잡을 초래했습니다. Vidhan Bhavan 근처에서 일하는 통근자 Madhavi Gawde는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이 버스를 이용하는 것보다 저렴해 한 달에 Rs 52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ui Khatu, 보리블리 주민

티켓 스캐닝 기계에 대한 압력으로 인해 기계가 지연되고 그 주위에 군중이 형성되었습니다. “부하 및 기타 IT 결함을 측정하는 데 일주일이 걸릴 것입니다. 가트코파르-베르소바 처음 시작했을 때의 라인. 하지만 기술 직원은 24시간 내내 지원을 제공합니다.”라고 현장 관리자가 말했습니다.

오후 6시 ~ 오후 7시

Cuffe Parade에서 Aarey JVLR까지의 경로는 사람들이 South Mumbai의 사무실에서 돌아오면서 혼잡했습니다. 철도 종착역에서 접근할 수 있는 CSMT 지하철역에서는 여러 승객이 기차를 타기 위해 내렸습니다. 그 후 각 칸마다 10명 가량이 서 있었다. 이것은 Dadar 지하철역에서는 목격되지 않았습니다. 한 통근자는 “안데리에 있는 친구 집으로 여행 중입니다. 집에 갈 예정이었다면 지하철을 타지 않고 처치게이트에서 기차를 탔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andra Kurla Complex 역에서는 집으로 돌아가는 직장인들이 꽤 많이 들어왔습니다. Marol Naka 역에서는 다수의 통근자들이 1호선 연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내렸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하철 역이 네트워크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통근자들은 현금을 가지고 다녔지만 매표소에는 소액 지폐가 부족했습니다. “Aarey JVLR까지 기차를 탔던 Churchgate 역에서는 R30 잔돈도 구할 수 없었습니다. 지상층으로 돌아가 근처 ATM에서 현금을 인출해야 했습니다.”라고 한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새 앱의 결함

수요일 총리가 출시한 뭄바이 메트로 원(Mumbai Metro One) 앱도 승객들에게 골치 아픈 일을 안겨주었습니다. 통근자 Shubham P는 “앱에 표시된 것이 Acharya Atre Chowk이므로 새 역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로 인해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나중에 누군가 MMRCL 앱을 보여줬는데 잘 작동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만큼 MMRDA Metro 3 관계자는 노선을 따라 새로 건설되는 역의 데이터가 24시간 이내에 통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후 7시 ~ 오후 8시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지하 아쿠아 라인(3호선)의 셀룰러 연결이 완전히 부족하다는 점에 대해 불평했지만, 연결 끊김은 연락을 잃고 있는 모든 책벌레들에게 변장된 축복으로 다가왔습니다. 기르가온까지만 여행하던 변호사 Shantanu Singh은 기차 안에서 자신의 최신 책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책이나 신문 PDF를 가지고 다니자고 제안했습니다. 앉을 자리도 있고 전화를 확인할 이유도 없었기 때문에 지금이야말로 독서를 시작하기에 좋은 때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열렬한 독자인 프리앙카(Priyanka)는 사람들이 휴대폰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모습을 보는 것이 상쾌하다고 말했습니다. “어디로 책과 서류를 가지고 다니는 동안 Metro는 예상치 못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지역 열차에 탑승하자마자 모든 사람들이 휴대폰에 붙어 있는 것을 봅니다. Metro가 이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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