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바이: 앱 택시가 도로를 벗어나 시민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뭄바이의 통근자들은 하루 동안의 파업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택시 집계자 및 많은 사람들이 취소, 도착 지연 및 택시 이용 불가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많은 Rapido 자전거 라이더도 표적이 되어 운전자를 공격하여 여행을 중단했습니다.

특히 파업으로 인해 뭄바이와 푸네 공항에서는 시민들이 불편을 겪었고, 차량 부족으로 많은 시민들이 공항 주변에서 대기해야 했다.
 
“뭄바이에 도착했는데 왜 후회했는지!!! Ola, 우버 스트라이크!!! 요금은 평소의 두 배입니다. 도대체 왜 여기서 모든 혼란이 일어나는 걸까요? 지난달에 왔는데 그때도 마찬가지였어요. “운전자가 플랫폼을 원하지 않으면 아무도 강요하지 않지만 일단 탑승하면 왜 이런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까?!” 통근자 Ajit가 말했습니다.

또 다른 통근자는 택시를 온라인으로 연결하는 데에도 문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통근자 란잔 구하(Ranjan Guha)는 “한 운전자가 왔는데 승차를 거부했다. 목요일에 완전한 혼란이 있었다”고 말했다.

파업 노조는 성공을 주장했다. 운전자들은 모든 도시에서 밴드를 관찰했습니다. 뭄바이푸네(Pune), 나그푸르(Nagpur), 나시크(Nashik)도 마찬가지다.

“교통부 비리를 국무총리에게 알리기 위한 원데이밴드에 대한 기사들의 자발적인 대응은 성공적이었다”며 “지난 며칠 동안 주 내 택시 및 인력거 기사들이 자신들의 요구에 대해 다양한 방식으로 항의해왔고, 총리의 뭄바이 방문 중 기사들의 문제점을 알리기 위해 1일 밴드가 10월 9일 기획됐다”고 밝혔다.

오늘은 택시 운전사 중 90% 이상이 오전 12시부터 자발적으로 차량을 닫았으며, 인력거 운전사들도 여러 곳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라고 선동을 주도하고 있는 Bharatiya Gig Kamgar Manch의 사장 Dr Keshav Nana Kshirsagar가 말했습니다.

“이번 파업은 교통부가 정한 요금을 Ola, Uber, 빠른그리고 자전거 택시는 즉시 멈춰야 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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