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라슈트라 전역에서 철도 습격으로 100만루피 상당의 가짜 티켓 압수



중앙철도감시팀은 홍보, 오용에 연루된 위반자에 대해 엄격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발권 시스템그리고 가짜 신분증으로 여행을 하세요.

1월부터 5월까지 Ambarnath, Kolhapur, Pune 및 Malkapur를 포함한 다양한 지역에서 8건의 예방 점검이 실시되었습니다. 승인되지 않은 전자 티켓, 위조 신분증, 시스템 오용의 경우 철도 직원에 의해 여러 명의 범죄자가 체포되었습니다.

주요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5월 22일 말카푸르(Malkapur)에서 두 명의 개인이 예약 담당자 및 IPF와 연결된 Rs 10 lakh 이상의 가치가 있는 182장의 JCR 티켓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발견되었습니다.

~ 안에 낙태다수의 IRCTC ID와 함께 무단 티켓팅 소프트웨어가 압수되었습니다.

Kolhapur와 Pune에서는 위조 또는 양도된 티켓을 소지한 호객꾼이 체포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한 경우에는 예약 담당자가 개인적 이득을 위해 인쇄되지 않은 항공권을 발행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위조 신분증 여행 사례는 처벌을 받았고, 철도 직원이 아닌 사람이 특권 패스를 오용하면 Rs 10,000 이상의 벌금이 부과되었습니다.

감시팀은 철도 시스템의 투명성과 무결성을 유지하겠다는 약속을 재차 강조했으며, 이러한 기습 점검과 단속 조치는 실제 승객의 이익을 위해 계속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Central Railway의 Mumbai 사업부는 비요금 이니셔티브를 통해 Rs 50.36 crore를 벌었습니다.

중앙철도(CR)는 기차와 역의 광고, 기타 혁신적인 서비스를 포함한 무료 이니셔티브를 통해 이번 회계연도까지 654억 7천만 루피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그만큼 수익 지난해와 비교해 2%가 넘는 성장을 이뤘다.

뭄바이 사업부는 총 Rs 65.47 crore 중 Rs 50.36 crore를 차지하여 CR 비요금 수익의 거의 3/4를 차지했습니다.

뭄바이 사업부 매출의 주요 기여자

앱 기반 이니셔티브에 대한 광고 – Rs 8.03 crore (159% 증가)

역 광고 디스플레이 – Rs 3.48 crore (86% 증가)

전기 자동차(EV) 충전 지점, 수면 포드 및 기타 서비스 – Rs 2.80 crore (14% 증가)

열차 내부 및 외부 광고 – Rs 8.38 crore (19% 증가)

Woloo, Digi Locker와 같은 플랫폼을 통한 프로모션 계획 – Rs 1.26 crore (7% 증가)

역 너머 비축 – Rs 26.44 crore (3% 증가)

이번 회계연도에는 전기다중유닛(EMU) 열차 소모품 판매, 주요 역(Lokmanya Tilak Terminus, Lokmanya Tilak Terminus, 칼리안Panvel 및 Lonavala), EV용 배터리 교환 스테이션, Digi Locker 시설, 키오스크를 통한 은행 및 보험 서비스 홍보, 업그레이드-운영-이전 기반의 Lokmanya Tilak Terminus(LTT)의 에어컨(AC) 기숙사 및 퇴직실 개발 및 관리가 CR이 좋은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철도 경계벽의 그림과 벽지를 통한 광고와 Vande Bharat Express 열차의 발광 다이오드(LED) 스크린 광고도 진행되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잡지는 Rajdhani, Vande Bharat 및 Tejas Express와 같은 프리미엄 열차에 배포되었습니다.

다른 부서의 기여

푸네 – Rs 7.62 crore

Bhusaval – Rs 3.61 crore 나그푸르 – Rs 2.74 crore

Solapur – Rs 1.14 crore.

이들 부서는 전동 휠체어, 소포 스캐너, 미니 다과 장치, 통합 디지털 디스플레이 시스템, Digi Locker 시설, 배터리 작동 차량, 철도 코치 레스토랑, 다양한 역의 자전거 포장 계약을 통해 비요금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CR은 비요금 수익의 지속적인 성장이 팀의 헌신과 혁신을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승객 경험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현대화 및 디지털화라는 인도 철도의 광범위한 목표를 지원하여 더욱 활기차고 승객 친화적인 철도 생태계를 조성한다고 CR은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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