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객들에게 SLR 코치에서 내리라고 요청한 후 기차 경비원이 줄을 섰습니다.



59023 뭄바이 센트럴-발사드 고속 여객 열차의 승객들이 학대를 당했다고 합니다. 뭄바이 센트럴 열차 경비원 Ratnesh Kumar Meena는 마샬링 규칙을 인용하여 SLR 코치 뒤에 앉지 말라고 지시했습니다.

Seating cum Luggage Rake의 약자인 SLR 코치는 좌석 공간, 수하물 공간 및 경비원 객실을 결합한 일종의 인도 철도 코치입니다.

승객들에 따르면 미나는 일반석과 장애인석을 포함해 SLR 객차에 앉은 사람들에게 열차에서 내리라고 요청했다. 그는 자신의 지시를 따르지 않을 경우 다다르와 보리발리에서 철도보호군(RPF)을 개입시키겠다고 위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놀랍게도 지정 구간에 있던 장애인 승객마저도 객차를 비워야 하는 상황이 발생해 경비원의 철도 규칙 해석과 승객 권리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매일 기차를 통근하는 Pratik Patil은 경비원이 규칙을 이해하는 데 결함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마샬링법은 일반적으로 임시로 소속된 코치에게 적용됩니다. 기차 예를 들어, 버스가 한 역에서 다른 역으로 재배치되고 승객을 위한 활성 갈퀴의 일부가 아닌 경우 대중교통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그러한 경우 승객은 환승 객차에 탑승하는 것이 금지됩니다.”라고 Patil은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일반 열차 구성에서 SLR은 갈퀴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SLR의 승객 구역(일반 및 장애인 객실 모두)은 승객을 위한 것입니다. 경비원의 객실이 객차의 앞쪽 끝에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승객은 그 뒤에 지정된 좌석 공간에 앉을 수 있습니다. 경비원 뒤에 앉는 것에 대한 규칙은 승객에게 개방된 활성 코치이기 때문에 SLR의 승객 구역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추가되었습니다.

SLR 코치는 일반적으로 경비실, 장애인 승객을 위한 구역, 일반 좌석 공간의 세 구역으로 구성됩니다. 경비 구역은 운영 업무를 위해 예약되어 있지만 나머지 두 구역은 공식적으로 승객용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통근자들이 질문할 때 팔가르 역에서 Meena는 “내가 이해한 정리 규칙에 따라 승객은 경비원 뒤에 앉으면 안 됩니다. 내 지시는 열차 안전을 유지하고 절차를 따르기 위한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사건은 안전과 승객의 권리를 모두 보장하기 위해 SLR 코치의 좌석 프로토콜에 관한 더 나은 직원 교육과 명확한 지침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Patil은 SLR 코치의 일반 및 장애인 구역이 합법적인 좌석 공간임을 반복했습니다. 그는 특히 장애인 승객을 강제로 떠나게 하는 경비원의 지시를 비판하고 촉구했습니다. 철도 당국은 향후 이러한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직원에게 명확한 지시를 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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