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바이: 교육자들은 마라티어 중학교 현황에 대해 정부에 보고서를 요청합니다.



학교교육연구실천조정위원회는 교육부에 백서 보고를 요구했다. 마하라슈트라 정부 주의 마라티어 중학교의 현황에 대해. 토요일에 열린 기자회견에서 마라티어 압히아스 켄드라(Marathi Abhyas Kendra)의 창립자인 디팩 파와르(Deepak Pawar) 박사와 다른 위원회 위원들은 마라티 학교의 쇠약해진 상태에 대한 견해를 표명했습니다. 회원들은 “탈루카 수준에서도 지원 학교 폐쇄를 가속화하는 CBSEisation 및 ICSEisation”이 증가하는 배경에서 지난 몇 년 동안 마라티어 학교에 나타난 방치에 대해 말했습니다.

Pawar 박사는 정오와의 대화에서 “마라티어 학교의 교사들은 교사가 아닌 직업으로 가득 차 있고 건축 감사 이후 거의 10개의 학교가 도시에서 폐쇄되었으며 마라티어 학습이 영어 학교에서 제대로 구현되지 않았으며 지역 학교의 언어 학습 상태에 대한 보고가 없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우리 그룹이 직면한 많은 우려 사항 중 하나입니다. 디왈리 이후 우리는 상태 평가를 요청하는 공식 문서를 총리 및 주 교육부와 공유할 예정입니다.” 의 마라타어 학교 주에서.”

이 단체는 마하라슈트라의 3개 언어 정책에 대해 명백한 반대가 있다고 말하면서 이 계획을 재평가하고 있는 나렌드라 자다브 위원회에도 반대 입장을 밝혔습니다. 학교교육행동조정위원회는 디왈리 휴식기 이후 힌디어 내부 식민주의와 문화정치와 함께 학생들에게 제3외국어 의무화로 인한 교육적, 언어적, 심리적, 사회문화적 결과에 대한 입장을 설명하는 책자를 발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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