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근자들이 겪는 불편함을 강조한 정오 보고서를 진지하게 주목합니다. Aarey-jvlr 지하철 가로등이 없고 Jogeshwari Vikhroli Link Road(JVLR)를 따라 있는 보도 상태가 좋지 않아 지역 MLA Anant (Bala) Nar는 Brihanmumbai Municipal Corporation(BMC)과 Mumbai Metropolitan Region Development Authority(MMRDA)에 서한을 보내 이 문제를 조속히 해결하도록 촉구했습니다.
정오와 대화하면서 Shiv Sena UBT MLA의 조게슈와리 이스트씨는 “Aarey-JVLR 지하철역 바깥 JVLR 구간에 가로등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조속히 해결해 줄 것을 K East 구청에 서신으로 보냈다”며 “아쿠아라인을 이용하는 통근자들은 이 복잡한 도로에서 어둠 속에서 걸어 다닐 수밖에 없어 심각한 안전 문제를 안고 있다”고 말했다.
교통 정체로 인해 어둠 속에서 길을 건너야 하는 통근자들
또한 저는 현재 Vikhroli 지하철 노선까지 고가 Swami Samarth Nagar를 건설하고 있는 MMRDA에 JVLR의 건설 중인 지하철 구간 아래 손상된 보도를 긴급히 수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현재 보도 상태가 좋지 않아 보행자들이 도로를 걷고 있어 사고 위험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또한 동구청에 사리푸트 나가르 차량 및 보행자 지하도의 작동하지 않는 조명을 수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10월 11일 정오 보고서 ‘뭄바이 지하철 Aarey-JVLR 터미널의 통근자들은 오랜 대기 시간과 조명 불량에 직면해 있습니다’는 Aarey-JVLR 지하철 역의 통근자들이 조명이 좋지 않고 마지막 마일 연결이 없어 어둠 속에서 탈 것을 찾고 걷는 데 어려움을 겪는 방법을 강조했습니다. 일부 통근자들은 집에 갈 차를 찾으려면 최대 45분을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일반 지하철 통근자들은 정오에 보도가 JVLRJVLR 지하철역 외부의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한 구간에서는 진행 중인 지하철 고가역 건설 공사로 인해 보행자들이 혼잡한 도로를 걷게 되어 생명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라스트 마일 연결성 부족으로 통근자들이 Aarey-JVLR 지하철역 밖에서 발이 묶였습니다. 사진/사테이 신데
또한 Jogeshwari 방향으로 여행하고 JVLR로 오는 Aqua Line 승객은 혼잡한 JVLR 도로를 건너야 합니다. 이에 따라 보행자 신호등을 건널 것을 요구하고 있다. 풋오버브리지 건설될. 통근자인 Omkar Sawant는 “보행자가 안전하게 길을 건너 버스, 자동인력거 또는 택시를 타기 위해 Jogeshwari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JVLR 지하철 역 근처에 보행자 교차로나 JVLR 신호등이 있어야 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