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큼 Thane Municipal Corporation (TMC)는 총알 열차 프로젝트로 알려진 뭄바이-아흐 메다 바드 고속 레일 (HSR) 복도의 일부인 다가오는 역을 전환 할 계획이며, 일요일에 PTI에 따르면 최첨단 다중 모드 통합 운송 허브로 널리 알려진 다가오는 다중 모드 통합 운송 허브로 전했다.
Thane Municipal Corporation 보도 자료에 따르면 9 월 26 일 Thane에서 고속 기차역 지역 개발에 관한 국제 회의가 열렸습니다.이 행사에는 시민 관리, 주 및 중앙 정부의 대표, JICA (Japan International Cooperation Agency)의 대표들이 참석했습니다.
제안 된 스테이션은 주요 교통 교통 수단으로 기능 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으며 다양한 대중 교통 모드간에 완벽한 통합을 제공합니다.
“계획된 개발은 루피 크로스 가치가있는 투자를 유치하고 상당한 고용을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Thane 지하철PTI에 따르면 Thane Municipal Commissioner의 Saurabh Rao는 이렇게 말했다.
그는 또한 모든 대중 교통 시설은 보완적이고 잘 조정 된 방식으로 기능하도록 설계된 단일 위치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회의 중에 Asim Gupta의 추가 최고 장관 (Urban Development Department) 은이 프로젝트가 Maharashtra의 TOD (Transit-Oriented Development)로 이어져야한다고 강조했다.
Thane 및 Virar 고속철도 지역에 대한 개발 계획은 현재 지방 자치 단체, JICA 및 주 및 연합 정부의 도시 개발 부서에 의해 공동으로 준비되고 있습니다.
TMC 릴리스에 따르면 스테이션 지역의 25 % 이상이 녹색 영역으로 지정 될 것입니다.
한편 토요일에 Ashwini Vaishnaw 연합 철도 장관은 뭄바이-아흐 메다 바드 총알 열차 통신사 IANS는 2029 년까지 운영 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그는 구자라트의 수랏과 빌리 모라 사이의 인도 최초의 고속 철도 복도의 50km 스트레치가 2027 년까지 개장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Vaishnaw는 트랙 설치 작업과 첫 번째 투표율을 포함하여 구조적 구조 수트 스테이션을 검사했습니다. 그는 통근자들이 뭄바이-아흐 메다 바드 총알 열차에서 단 2 시간 3 분만에 두 도시 사이의 거리를 덮을 수 있다고 말했다. Google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현재 이동 시간은 약 9 시간입니다.
장관은이 프로젝트를 더 많이 던지면서“첫 번째 총알 열차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진행 상황은 매우 좋습니다. Surat와 Bilimora 사이의 첫 50km 섹션은 2027 년까지 개장 될 것입니다. 2028 년까지 Thane-Ahmedabad 섹션이 의뢰 될 것이며 2029 년에는 뭄바이-아흐 메다 바드 라인이 개방 될 것입니다.”
vaishnaw IANS는 또한 트랙을 따른 진동 흡수 메커니즘과 높은 바람과 지진을 처리하기 위해 진동 흡수 메커니즘을 포함하여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현대 기술의 사용을 강조했다고 IANS는 보도했다.
(PTI 및 IAN의 입력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