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바이 카 (Mumbaikars)는 저녁 돌진 기간 동안 지연으로 지하 2B와 7 명을 쳤다.



명확한 의사 소통의 부족 뭄바이 지하철 금요일에 팀은 승객들이 열차가 거의 1 시간 동안 영향을 받았다고 불평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데려 갔을 때 저녁 러시 시간 동안 노란색 라인 -2B와 빨간색 라인 7을 혼란에 빠뜨 렸습니다.

MMOCL (Maha Mumbai Metro Operations Corporation Corporation Limited) 팀은 약간의 지연을 주장했지만 승객들은 한 시간 이상 동안 두 노선의 열차가 영향을 받았다고 진술했다.

“기술적 인 결함으로 인해 2A와 7 행의 서비스가 약간 지연되고 있습니다. 승객들에게 불편 함을 후회합니다. 우리 팀은 가능한 한 빨리 일정에 따라 서비스를 다시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팀.

“1 시간부터 그들은 승객에게 20 분 안에 서비스가 다시 시작될 것이라고 승객에게 알리고 있으며, 이제 Gundavli 역에서 서비스가 복원되기까지 다음 20 분이 걸릴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 다른 통근자 인 Chirag Modi는 경비원이 메트로 서비스가 2 시간 동안 폐쇄 될 것이라고 알렸다.

“Dahisar를 향한 지난 20 분 동안 Mith Chowky의 지하철 내부 내부. 적절한 업데이트는 없습니다. 기술적 인 문제에 대한 발표 만 이루어졌습니다.” 통근자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Prathamesh Prabhu.

“거짓말을하지 마십시오. 투명합니다. 30 분 이상 Gundavli에 대한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Rohit이라는 통근자는 소셜 미디어에 대해“서비스를 제공 할 때만 사람들이 어떻게 그렇게 느리게 지내고 있습니까?”라고 소셜 미디어에 대해 덧붙였다.

MMMOCL은 오후 7시 14 분에 서비스가 1 시간 안에 복원되었다고 말했다.

“문제가 해결되었고 열차는 2A와 7 행에서 이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승객 이 서비스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MMMOCL의 진술서를 1 시간 이내에 예약하기 위해 복원 될 것입니다.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